반응형

2021/05 40

[턱관절] 분당/정자역 턱관절 치과 스플린트 - 트리플에이치과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정자역에 있는 트리플에이치과 포스팅을 할께요! 트리플에이치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정자동) http://kko.to/vYG57LmYj 트리플에이치과의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map.kakao.com 턱관절 병원 찾아보면 청춘치과 등 유명한 병원이 있는데 올해는 예약이 안된다네요. 후덜덜 아프면 죽어야지..아픈 내 잘못 그래서 지인한테 추천받고 분당에서 유명한 트리플 에이치과를 방문하였습니다. 물론 가시기 전에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위치는 정자역 3번 출구에서 2분 거리예요. 3층으로 오시면 바로 왼쪽에서 찾을 수 있어요. 앞에 선생님 소개도 나와있네요. 대기석은 크지는 않아요. 오히려 안이 정말 넓고 진료의자가 많더라고요. 신기하..

건강 2021.05.31

2월 겨울에 떠난 2박 3일 경주여행[3일차] 용궁단골식당경주점, 금장대, 대화만두, 황남옥수수, 십원빵

인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3일차 포스팅 할께요! 숙소에서 블루베리 토스트를 먹었어요. 저는 죽보더는 토스트가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완전 좋지 않나요!? 오늘은 고양이도 졸려보이네요. 눈이 풀렸어요 ㅎㅎ 아침부터 나가기 싫다고 찡찡대는 쭈니 일어나라 용사여.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용궁단골식당경주점이예요. 오징어불고기와 막창양념구이를 시켰어요. 보기에도 불맛이 강해보이는데 불맛이 엄청 강해요. 제 입맛에 살짝 맵긴 했지만 막창구이 진짜 맛있었어요. 비린 맛도 없고 불향도 강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맛집으로 입소문나서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경주에 가시면 횡리단길도 좋지만 경주찐맛집 방문도 추천드려요! 너무 지구멸망 날씨로 나와서 편집을 해..

국내여행/경주 2021.05.30

2월 겨울에 떠난 2박 3일 경주여행[2일차] 동궁원식물원, 함양집, 플라비우스, 황룡원, 경주카트, 차오찹스, 오스테리아 피아띠, 스컹크웍스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2일차 포스팅을 해볼께요! 에어비앤비에서 마음이 쉬는 곳을 예약했어요. 예약은 아래 페이지에서 하시면 되요. https://www.airbnb.co.kr/rooms/33417944 숙소도 예쁘고 좋은 가격에 넓은 방을 이용했어요. 2층 전체를 다 써서 편하게 쉬다 왔어요. 고양이가 2마리가 있는데 이 고양이가 진짜 개냥이예요. 애교도 엄청 많고 귀여워요❤️ 사장님께서 아침밥도 해주세요. 메뉴는 죽과 샌드위치 두 가지입니다. 첫째날 아침은 닭가슴살죽을 선택했어요. 양도 푸짐하고 특히 깍두기가 맛있었어요. 함양집을 갔다가 대기가 1시간이여서 앞에 있는 동궁원 식물원으로 행했어요. 카카오톡으로도 함양집은 예약이 되니 미리와서 기다리실 필요 없어요. 입장료는 식물원만 ..

국내여행/경주 2021.05.29

2월 겨울에 떠난 2박 3일 경주여행[1일차]매운다인갈비찜, 대릉원, 첨성대, 월정교, 교촌가람, 랑콩뜨레, 황남츄로, 대릉원본가, 동궁과월지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이번에는 겨울에 다녀온 경주를 포스팅하려고요. 경주역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다니다가 택시를 타고 다녔어요. 가격은 하루종일 2대에 2만원이 안되었습니다. 경주는 사이사이의 거리가 좁아서 자전거나 스쿠터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도착하자마자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매운다인갈비찜으로 행했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곳인데 갈비가 살살 발라지고 매운맛도 딱 적당했어요. 특히 저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치즈를 잔뜩 뿌려서 매콤한 밥과 달달볶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대릉원은 당연히 포토존을 먼저 가야겠죠?! 입장 후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일찍 움직여서 기다리는 줄 없이 사진을 찍었는데 주변을 걷다가보니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일찍 가시는걸..

국내여행/경주 2021.05.28

[영등포놀곳] 영등포역 놀거리 추천 보드게임카페 - 보드게임아지트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보드게임카페 보드게임아지트 포스팅을 할께요! 보드게임아지트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31 3층 (영등포동4가) http://kko.to/xUyfsOmDp 보드게임아지트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31 map.kakao.com 영등포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보드게임아지트예요. 건물 3층에 있어요. 게임종류도 다양하고 인기게임은 여러개 있어서 다른 팀이 하고 있다고 못할 일은 없어요! 정말 오랜만에 보드게임카페를 와서 설렜어요. 음료수와 과자도 카운터에 배치되어있고 책상 중간에 뿅망치랑 담요도 있어요. 공간도 넓고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커튼으로 책상 사이를 가려나서 우리만의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친구커플과 4명이서 방문하여 게임하기 좋은 동그란 책상에 앉아서 ..

일상 2021.05.27

[오산카페] 오산 물향기수목원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 - 송강커피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물향기수목원 주변 카페 송강커피 포스팅 할께요. 송강커피 경기 오산시 궐리사로 63 2층 (궐동) http://kko.to/WPC0hhyDj 송강커피 경기 오산시 궐리사로 63 map.kakao.com 물향기수목원을 둘러보고 들린 송강커피예요. 배우 송강이 생각나는 카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지금 송강 앓이 중입니다. 글자도 너무 귀엽죠?!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입구부터 벌써 감성 뿜뿜하는 분위기네요. 안은 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공간이 컸어요. 곳곳에 식물도 배치되어 있어서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해줘요. 한쪽에는 책들이 한줄로 나열되어 있는데 커피와 관련된 책 같았어요. 큰 쇼파도 있고 스탠드와 함께 있는 자리도 있고 구석구석까지 감성적으로 꾸며..

일상 2021.05.26

[오산갈곳] 오산 가볼만한 곳/산책하기 좋은 곳 - 물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오산 물향기수목원 포스팅을 할께요. 물향기수목원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수청동) http://kko.to/WVG4OhyYo 물향기수목원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map.kakao.com 엄마와 함께 날이 좋아 오산에서 가볼한 곳으로 유명한 물향기수목원을 왔어요. 입장료는 성인기준 1500원입니다! 입구부터 푸릇푸릇 나무들이 많았어요. 지게에 꽃도 심어져 있고 센스가 좋아요! 잔디 위 돌담에서 걷는 척하며 찰칵 뒤에 나무도 크고 예뻐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이 길에 사람들이 돗자리를 가지고나와 피크닉을 즐기고 있더라고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당연히 피크닉과 취식이 안되는줄 알고 아무것도 준비 안해왔는데 물향기수목원에서는 가능하더라고요🥲 나도 피크닉.. 피크닉은 ..

국내여행 2021.05.25

[인계동놀곳] 수원시청역 가볼만한 곳/놀거리 - 월화원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에 있는 월화원 포스팅할께요. 월화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7 http://kko.to/EMvSnhmY0 효원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효원공원 속에 있는 숨은 핫플이죠!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들게하는 월화원이예요. 분위기가 이국적이다보니 코스프레 하시는 분들이 많이와서 화보를 찍는걸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단점은 그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도 자리를 잘 안비켜주세요ㅎ… 날도 좋고 하늘도 예쁘고 너무 좋은 날씨에 와서 기분이 좋아요. 멋지게 쭈니도 찍어줬어요. 완벽한 각도와 구도 아닌가요?!! 누가 찍어줬는지 ㅎㅎ 저도 한 컷 찰칵! 햇살이 너무 예쁘게 들어왔어요. 정말 중국이나 대만에 온 듯한 기분이였어요. ..

국내여행 2021.05.24

[용인놀곳] 용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바람쐬기 좋은 곳 - 경기도박물관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산책하기 좋은 경기도박물관 포스팅할께요. 경기도박물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상갈동) http://kko.to/OasuahmDB 경기도박물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map.kakao.com 먼저 가기 전에 엄마가 김밥을 싸주셨어요! 김밥을 들고 사촌동생과 함께 피크닉 하러 고우고우 오랜만에 해가 쨍쨍한 날씨예요. 예전에는 이런 조형물이 없었는데 새로 생겼네요. 경기도박물관 주변에 살았어서 엄청 많이 왔었어요. 용인에서 가볍게 오기 좋은 곳 중 하나예요. 오늘도 네 정승이 반겨주네요. 미술 수행평가 때 정승 그리기 했었는데 추억이 아른아른하네요. 올라가는 길에 장미꽃도 예쁘게 피어있고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요. 위로 올라오면 이렇게 멋진 풍경이 반겨줍니다. ..

일상 2021.05.23

[영종도여행]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 홈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포스팅을 할께요. 홈베이커리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3 (운서동) http://kko.to/E2X3ahyDM 홈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3 map.kakao.com 공원앞테이블 바로 옆에 위치한 홈베이커리예요. 문 앞부터 갬성이 뿜뿜 예쁜 문과 함께 사진을 찰칵 인스타 감성 사진 느낌 아닌가요 ㅎㅎ 홈베이커리답게 문을 열자마자 빵이 반겨줬어요. 이것도 맛있어보이고 저것도 맛있어보이고 고민하다 크로아상과 파운드를 골랐어요. 음료와 빵을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구경하는데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지 않나요!? 공주공주한 쇼파와 배경에서도 한 중 찍었어요. 유럽 분위기가 물씬 흐르죠. 창문샷도 찍고 포토존이 많은 카페예요. 갬성있게 꾸며져 있어서 특히 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