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턱관절] 미금역 턱관절 치과 - 조웰구강내과

시이아 2021. 5. 11. 0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턱관절 병원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매일 입도 안벌어지고 턱이 너무 아파서
병원을 알아보다가 미금역에 있는 조웰구강내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 턱관절의 원인은 바로 잘때
이갈이와 이를 앙 다물고 자는 습관으로 생긴거예요.

턱관절 아는 사람만 알죠?
엄청 고통스럽고 구강내과로 잘 보는 병원을
따로 찾아다녀야 되고 ㅠㅠ

<조웰구강내과>


위치는 미금역 3,4번 출구 서이에 있고
7층으로 가시면 되요.

저는 10시 예약을 하고 갔는데
1시간 정도 진료가 끝나고 나갈때에는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진료하는 항목들도 써져있고요.


진료시간입니다!
처음 진료하시는 분들은 진료시간이 한시간 정도
걸려서 넉넉히 시간을 잡고 오셔야 해요.


충전하는 곳도 있는데
케이블이 5pin만 있어서 기종에 맞는 케이블을
따로 챙겨와야지 충전할 수 있어요.


이것저것 설명해주고 원장선생님은 친절하세요!
MRI로는 부족해서 CT도 찍었어요.
검사 결과 턱 퇴행성 관절염이래요ㅠ

일단 약 처방과 물리치료를 받고
스플린트를 권해주셨어요.

이갈이 때문에 턱이 아파서 스플린트를 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쌌어요.

가격이 100만원이 좀 안되는 가격이여서
다른 병원도 한 번가보고 둘 중 하나로 결정하려고요.

보험이 안되어서 가격이 정말 어마무시 합니다.


상담을 마친 뒤 물리치료를 받았어요.
조웰구강내과의 좋은 점은 개인자리가 있어
커튼을 치고 프라이버리시있게 치료를 받을 수 있어요.


아픈 쪽에 스티커를 붙이고 한 손으로는
기계를 잡고 있었어요.
아무 느낌이 없었어요.


이번에는 선글라스를 끼고 자외선 치료를 받았어요.
뭔가 외계인이 된 기분이네요.


마지막은 제가 아픈 부분을 마사지하면서
기계를 돌려주는 거였어요.
이것도 자극이 없는 치료여서 신기했어요.

이 날 병원비는 총 5만원이 좀 안나왔습니다.
빨리 치료 받아서 건강한 턱을 되찾고 싶네요.

오늘의 턱관절 병원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