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턱관절] 분당/정자역 턱관절 치과 스플린트 - 트리플에이치과

시이아 2021. 5. 31. 0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정자역에 있는 트리플에이치과 포스팅을 할께요!

트리플에이치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정자동)
http://kko.to/vYG57LmYj

트리플에이치과의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map.kakao.com


턱관절 병원 찾아보면 청춘치과 등 유명한 병원이 있는데
올해는 예약이 안된다네요. 후덜덜
아프면 죽어야지..아픈 내 잘못

그래서 지인한테 추천받고 분당에서 유명한
트리플 에이치과를 방문하였습니다.
물론 가시기 전에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위치는 정자역 3번 출구에서 2분 거리예요.


3층으로 오시면 바로 왼쪽에서 찾을 수 있어요.
앞에 선생님 소개도 나와있네요.


대기석은 크지는 않아요.
오히려 안이 정말 넓고 진료의자가 많더라고요.


신기하게 데스크도 안에 있고 데스크 직원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다 선생님들이 봐주셨어요.

기다리는 동안 턱관절 관련 설문지도 작성하고
MRI 사진도 찍고
그걸 토대로 입이 벌어지는 정도나
자고 일어났을 때 아린 후기 그리고
턱을 이쪽 저쪽 만져보시면서 아픈 곳을 찾으셨어요.

선생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신다는
느낌이 확 들어서 좋았어요.

결론은 저는 물리치료나 약 치료보다는
스플린트를 맞춰야 한대요.
가격은 상태에 따라 다른데 저는 50보다 더 나왔어요.
나오는대까지는 일주일이 걸린대요.

스플린트를 본뜨는 과정도 저는 조오금 힘들었어요.
입이 애초에 작게 벌어지는데 벌리고 있어야하고
핑크색 고무같은걸로 본을 뜨는데 그걸 이에 끼고
굳을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

하지만 선생님들이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케어해주셔서 무사히 본을 떴습니다.


드디어 일주일만에 받은 스플린트예요!
이거 맞추려고 병원 몇개를 다녔는지 흑흑


받기 전에도 계속 이 모양에 따라 쪼이는 곳을
찾아서 편하게 맞춰주세요.
20분 정도 이에 맞게 조절하여 맞춘 뒤 받았어요.

오늘부터 열심히 써서 좋아진 턱관절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턱관절 있는 분들 모두 화이팅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