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눈수술] 눈매교정 푼 후기 - 눈매교정 부작용

시이아 2021. 5. 11. 08: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눈매교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요.

이번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꼭 해야겠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던거예요.
제목 그대로 눈매교정의 부작용입니다.

물론 잘되는 사람도 많지만 눈매교정은 부작용이
많이 나타나는 성형수술 중 하나예요.
특히, 뮬러근을 건드리는 신의 영역수술이죠. 그만큼 그 후에 문제를 대처할 수 있는 의사도 많이 없어요.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쌍수와 함께하죠.

저는 짝눈과 살짝 작어보이는 동공을
크게하고 싶어서 매몰법 눈매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눈매교정은 보통 사람들은 필요없고
안과에서 안면하수 검사를 해서
필요하다는 사람만 해야하는 수술이였어요.

제 부작용은 미용은 둘째치고
심장두근거림, 불면증, 눈땡김, 눈압박, 눈건조,
시력저하 등 정말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났어요.

눈이 불편하니 하루하루가 지옥이였고 이렇게 살바에
진짜 세상에서 없어져버리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당연히 회사도 가지못하고 쉬었습니다.

수술 후부터 갑작스런 심장두근거림과 불면증으로
하루에 3시간도 제대로 자지 못하였어요.

그래서 7일만에 푸는 수술을 결심하였고
수술하였던 병원에서 아깝다든지 기다리면 괜찮다는
말을 다 무시하고 풀었습니다.

부작용으로 푸는데 30만원을 더 내서 아까웠어요.
수술법은 중간에 작은 구멍을 내서 그 구멍으로
실을 잡아 당겨서 푸는 것이였어요.

마취를 하긴 했지만 당기는 느낌이 쎄게 느껴져서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멍도 많이 들었어요.

풀고난 직후 눈땡김이 많이 좋아졌지만
일부분은 계속 안풀린것처럼 땡겼고
원래는 무쌍인데 라인도 계속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 달 정도 지나니 눈땡김이나 이물감이
완전히 사라지고 라인도 연해졌어요.


그 사이 의사가 안풀었을까봐 눈매교정으로 유명한
채종훈 성형외과에 가서 상담도 받고
수술한 병원 의사도 찾아가 안풀린거 아니냐고 따지고
정말 지옥 속에서 살았습니다.

채종훈 선생님 완전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눈을 땡겨보시더니 다 풀린거 맞다고
하셔서 그제야 안심했습니다.
상담비는 만원이 있습니다.

제가 왜 이토록 다 풀린가에 집착을 했냐면
눈매교정은 수술 후 2주라는 골든타임이 지나면
흉살과 유착이 생겨서 최소 6개월은 재수술을 하지
못해요. 유착이 생기면 실을 푼다고 되는게 아니라
유착된 부분도 다 풀어줘야 해요.

그래서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 같다고 생각하시면
2주 안에 빠르게 결정을 해서 수술했던 병원에서 풀고
시간이 많이 흘렀다면 수술했던 병원에서 수술법을
알아서 유명한 병원에 가서 푸셔야해요.

저는 운이 좋게 아래 사이트를 통해 그런 사실을 알아
유착되기 전에 풀어 좀 더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어요.


위에 사진은 풀고난 당일의 사진
밑에 사진은 현재 5개월이 흐른 사진입니다.
라인은 차차 내려와서 없어졌는데
풀고나서는 또 탄력이 없어져서 문제더라고요

딱봐도 살짝 쳐진게 보이시지 않나요.
탄력이 없어져서 원래는 쌍커플이 아예 안생겼는데
요즘은 위로 치켜서 눈을 뜨면 쌍커플 라인이 잡혀요.

또, 수술한 라인으로 살이 볼록하게 나와있는데
크게 신경을 쓸 정도는 아니예요.
수술 흉터는 노스카나랑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을
한 달동은 꾸준히 바르니 옅어져서 보이지 않아요.
많은 일을 겪으며 저는 편안한 제 눈에 만족해요.

탄력은 시간이 지나면 또 차차 회복되겠죠.

눈매교정 부작용을 알아보면서
도움이 많이 된 사이트예요.
원리나 다른 사람들의 사례, 의견이 궁금하면
이곳에서 도움받으시기 바래요.



오즈의 마법사
https://m.blog.naver.com/ozclinickang/222292288036

2021년 04월의 질문과 상담을 위한 댓글 남기기

2021년 4월에 성형에 대한 질문이나 상담을 원하시면 이곳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 답글을 받으...

blog.naver.com


가아사 카페
https://m.cafe.naver.com/luxury009

네이버 카페

네트워크 문제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m.cafe.naver.com


만약 쌍수와 함께 눈매교정을 하라고 성형외과에서
권한다면 눈매교정은 빼달라고 말하세요!
정말 필요하신 분들만 하시기를 저는 추천드려요.

쌍수만으로 충분히 이뻐질 수 있는데 눈매교정을
세트로 권하는 병원도 너무 많고 수술하고
저처럼 부작용이 난 사례도 너무 많아서
하고 싶은 분들은 안과에 가서 검사 후 하시길 바래요.

눈매교정 부작용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