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포카페] 김포 이국적 분위기 베네치아 카페 - 빵선생샹그리나

시이아 2021. 6. 2. 0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있는 빵선생샹그리나 포스팅을 할께요.

빵선생샹그리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14 지영빌딩
http://kko.to/Mz41pCmDT

빵선생 샹그리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14

map.kakao.com


김포에 베네치아 분위기 뿜뿜 이라고 유명한
빵선생샹그리나를 방문했어요.


앞에 선착장이 있어서 다른 카페와는
다른 이국적인 분위기를 뽐내요.

가게 앞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에 말하면
무료니까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해요!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자리도 많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많이 없고
선착장 앞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자리싸움이 차열해요.


빵 종류도 많고 케이크도 많아요.
어떤 빵을 먹을까 고민하다 팡도르와 엉버터를 시켰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함께 주문하니
24,000원이 나왔어요.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네요.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어요.
빵 비주얼이 미쳤는데 그 중 팡도르가 정말 예뻐요.


한 입 먹어봐야겠죠?!
크림과 함께 빵을 포크로 펐어요.


안에는 다 생크림으로 가득했어요.
맛은 생크림 빵 맛인데 생크림 맛이 살짝 느낌함이
있는 맛이여서 제 취향은 아쉬웠어요.


다름은 제 사랑 앙버터입니다.
쭈니가 잘라주는데 하나 날려버리고 수습하네요.

겉이 생각보다 바삭해서 잘 안잘리더라고요.


다 자른 앙버터의 단면이예요.
진짜 이거 꼭 드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 팥과 버터는 너무 부드러워요.

여기는 빵선생샹그리나 포토존이예요.
선착장이 배경으로 나와서 너무 예뻐요.


안에서 한 컷 찍었어요.
분위기 너무 좋죠?! 동영상도 찍었는데 정말 최고예요.
영상을 보고 카페 분위기 한 번 느껴보세요.

김포 베네치아 분위기 나는 빵선생샹그리나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