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병점맛집] 당일 캠핑 분위기 병점 고기집 - 더파크

시이아 2021. 6. 4. 0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당일 캠핑 분위기 뿜뿜한 더파크 포스팅할께요.

더파크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 241-4 (진안동)
http://kko.to/yFp4SjCY0

더파크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 241-4

map.kakao.com


병점역에서 택시타고 7분 거리에 위치한
더파크예요!
인스타에서 감성 고깃집으로 유명하죠?!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4시 30분에 방문했어요.
날도 좋아서 더 기대되었어요.


와 이곳이 한국인가요!
완전 해외 분위기 뿜뿜해요.


당연히 호다닥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이였어요.


왼쪽 편에는 천장에서 물이 흐르는 곳이 있어서
정말 캠핑온 것처럼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내부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을 원하시는만큼
가지고 오셔서 드시면 되요.
야외테이블은 주문할 때 미리 계산을 해야하니
주문하러 갈때 꼭 카드챙겨가세요!


저는 패밀리세트 + 된장찌개 + 막국수를 시켰어요.
물론 부족해서 고기 1인분 추가했지만 그건 비밀 ㅎ
고기 가격이 양에 비해 쎄더라고요.



밑반찬으로 아론 양파절임, 샐러드, 쌈무예요.
저 샐러드 진짜 맛있어요.
고기랑 샐러드랑 먹으니까 꿀맛이였어요.


양념게장과 마늘도 있어요.
이 맛있는걸 셀프바에서 계속 먹을 수 있다니
역시 이곳은 천국아닌가요.

대신 처음에 500ml 작은거 하나 주시고
다음부터 물은 500원 요금을 내야합니다😭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된장찌개는 언제나 옳죠!
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한 상 가득 채운 반찬들입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캠핑에서 먹는 반찬들이네요.


식전 빵과 소세지, 새우도 고기 먹기 전에 나와요.
에피터이저로 나오는 것 같아요.


빵 봉지에 적힌 순서대로 빵을 철판에
노릇노릇 구워줬어요.


그리고 나서 케첩, 머스타드와
양파피클 절임을 올려주었습니다.

소시지와 고기를 넣어서 먹으니 완전
햄버거 아니면 핫도그 같았어요!


더파크는 고기가 초벌이 되어서 나와요.
패밀리세트 600g 고기 양입니다.


크아 분위기 진짜 미쳤어요.

캠핑 분위기 제대로 느끼면서 고기를 구우니
정말 힐링 제대로였어요.
거기에 이 고기는 다 제 입속으로 올꺼잖아요ㅎㅎ



김치, 가래떡과 함께 고기를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김치가 고기랑 먹기 딱 좋게 익어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어요.


예인이가 구워주는 중❤️
예전부터 고기 구울 일이 있으면 고기왕 예인이가
구워줬어요. 타지않고 부드럽게 구워주거든요.
친구해줘서 고마웡><


깻잎에다도 먹고 빵과 샐러드와 함께
햄버거처럼도 먹고 정말 밖에서 먹으면 다 꿀맛이예요.


새우랑 파인애플, 떡도 먹었어요.
떡이 진짜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장난아니였어요.
파인애플도 고기랑 먹으니 고급음식 느낌 뿜뿜


마무리는 역시 막국수죠!
물냉면을 먹고 싶었는데 물냉면은 따로 없어서
친구인 막국수를 시켰어요.


후루루찹찹 비벼 줍니다.
비주얼 진짜 예쁘지 않아요?!


고기와 함께 한입 했어요.
막국수가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수지는 국물이 너무 맛있다고 저 막국수 국물을
거의 다 먹었습니다 👍👍👍

덕분에 당일 캠핑 분위기 제대로 느꼈어요.
캠핑은 부담스럽고 가볍게 한끼 분위기 내러 오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수원/병점 맛집 캠핑 분위기 더파크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