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영종도

[영종도여행]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 홈베이커리

시이아 2021. 5. 22. 0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포스팅을 할께요.

홈베이커리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3 (운서동)
http://kko.to/E2X3ahyDM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3

map.kakao.com


공원앞테이블 바로 옆에 위치한 홈베이커리예요.
문 앞부터 갬성이 뿜뿜


예쁜 문과 함께 사진을 찰칵
인스타 감성 사진 느낌 아닌가요 ㅎㅎ


홈베이커리답게 문을 열자마자 빵이 반겨줬어요.
이것도 맛있어보이고 저것도 맛있어보이고
고민하다 크로아상과 파운드를 골랐어요.


음료와 빵을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구경하는데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지 않나요!?


공주공주한 쇼파와 배경에서도 한 중 찍었어요.
유럽 분위기가 물씬 흐르죠.


창문샷도 찍고 포토존이 많은 카페예요.
갬성있게 꾸며져 있어서 특히 여자분들이 많았어요.


옆방에는 라탄의자가 있길래 호다닥 가서 앉았습니다.
집에도 이런 의자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라떼가 하트로 예쁘게 되어서 나왔어요.
아메리카노가 2잔이 더 있는데 친구가 느낌이 살지
않는다고 치워버렸어요ㅋㅋㅋㅋ

두 잔으로 느낌있게 잘 나온거 같나요?


카라멜 파운드가 되게 부드러워서
촉감이 카스테라 같이 촉촉했어요.

크로아상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겉버속촉이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아몬드 크로아상이 더 맛있었어요.

좋은 분위기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친구들과 힐링했어요.
홈베이커리 카페를 마지막으로 영종도 여행이 끝났어요.
다음 여행은 꼭 해가 떠 있으면 좋겠어요.

영종도 감성카페 홈베이커리 포스팅 끝!


영종도 브런치 맛집 공원테이블

https://m.blog.naver.com/thdudekdma1/222357892501

[영종도맛집] 영종도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 공원앞테이블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브런치 공원앞테이블 포스팅 할께요. 공원앞테이블 건물부터 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