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계동놀곳] 수원시청역 가볼만한 곳/놀거리 - 월화원

시이아 2021. 5. 24. 0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에 있는 월화원 포스팅할께요.

월화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7
http://kko.to/EMvSnhmY0

효원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효원공원 속에 있는 숨은 핫플이죠!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들게하는 월화원이예요.

분위기가 이국적이다보니
코스프레 하시는 분들이 많이와서
화보를 찍는걸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단점은 그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도
자리를 잘 안비켜주세요ㅎ…


날도 좋고 하늘도 예쁘고
너무 좋은 날씨에 와서 기분이 좋아요.


멋지게 쭈니도 찍어줬어요.
완벽한 각도와 구도 아닌가요?!!
누가 찍어줬는지 ㅎㅎ


저도 한 컷 찰칵!
햇살이 너무 예쁘게 들어왔어요.
정말 중국이나 대만에 온 듯한 기분이였어요.


오리와 물고기도 구경했어요.
강 안에 물고기가 엄청 많이 살더라고요.
생각보다 크기도 엄청 커서 좀 징그러웠어요.


한 바퀴 돌면서 제일 마음에 들은 장소예요.
강과 건물과 나무와의 조화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옷도 잘 입고 온 것 같네요.


특이하게 생긴 육각창문도 있어요.
여기서 찍으면 완전 귀엽게 나와서
프사감 하나 건질 수 있어요.


푸릇푸릇 흐드러지게 자라난 나무들
강 안에 분수도 조그맣게 있고 진짜 특이한
새가 한마리 살고 있어요.



저 풀숲 안에 살고 있는데
잘 안보이네요😅
가시면 꼭 새 구경하세요. 정말 특이해요.


한국에서 외국 분위기 내고 싶으실 때는
가깝고 교통편도 편한 월화원 추천드려요!
예쁜 사진 많이 건지실 수 았어요.

수원시청역/인계동 가볼만한 월화원 리뷰 끝!

수원시청역 쭈꾸미 맛집

https://m.blog.naver.com/thdudekdma1/222363140818

[인계동맛집] 수원시청역 쭈꾸미 맛집 - 신스쭈꾸미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인계동 신스쭈꾸미 포스팅 할께요. 신스쭈꾸미 본점 매콤한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