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서울볼곳] 장미 스팟 양화한강공원 - 장미터널

시이아 2021. 6. 1. 0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양화한강공원 장미터널을 포스팅할께요.

장미공원

서울 영등포구 노들로 221 (당산동)
http://kko.to/O29nIymDo

양화한강공원

서울 영등포구 노들로 221

map.kakao.com


양화한강공원에 있는 장미터널이예요.
위치는 미니스톱 2호점을 찍고 오면 바로 보여요.
저는 모르고 1호점을 갔다가 한참 걸었네요. 흑흑


인스타에서 핫한 포토존으로도 유명하죠.
크기는 작지만 장미와 사진찍기에는 딱 좋아요.


이 날은 비가 조금 와서 땅이 젖어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주말인데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이 없더라요.


장미터널 주변에는 다른 색 장미들이 있어요.
주먹만한 빨간장미에 깜짝 놀렀어요.
자이언트 장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연히 장미터널과 함께 사진을 찍어야겠죠?!
비가 와도 많이 지지 않아서 사진이 예쁘게 나왔어요.


제가 본 장미 중 제일 이뻤어요.
사실 정미 보러 따로 간 적은 없어서 ㅎㅎ
잔뜩 피어서 색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뒷모습도 찰칵 남겼어요.
셔츠가 꼬깃꼬깃해져서 아쉬움이 있네요.😭
빳빳하게 찍었음 더 예뻤을텐데


손은 왜 그러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서도 한 컷 찍었어요.
장미랑 예쁜 사진 찍고 싶다면 가까운
양화공원 장미터널 추천드려요!


다 찍고 주변에서 산책을 했어요.
한적해서 피크닉 하기도 정말 좋더라고요.

주변에 낙시 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시고
이곳은 텐트를 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중간에 비가 오는데 돗자리에서 그냥
우산 쓰시고 피크닉을 계속 줄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마지막은 쭈니와 함께 신난 포즈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장미를 너무 보고 싶었는데 한강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장미스팟 양화한강공원 장미터널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