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놀거리] 강남역 가볼만한 곳/놀거리 - 일상비일상의틈

시이아 2021. 6. 29. 08: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 포스팅 할께요.

일상비일상의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지하1층,1~5층,루프탑
http://kko.to/6HJFegMfB

일상비일상의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map.kakao.com


강남역 11번 출구 10분 거리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에 방문했어요!


입장을 하려면 틈 어플을 깔아서 회원가입을 해야되요.
회원가입을 하고 멤버쉽 바코드를 찍고 들어갔어요.


일층부터 힐링 느낌 뿜뿜내는 곳이예요.
안에서 비즈도 만들 수 있어요.


여기는 화면이 바다도 되고 숲도 되고
틈을 선전하는 곳도 되는 장소예요.


이층으로 올라가면 책과 소품을 팔아요.
감성적인 제춤들이 많더라고요.


아이패드로 드로잉과 색칠하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원하는 템플릿을 골라하면 되는데 위에는 제가 그린
그림이고 밑에는 친구가 색칠한거예요.ㅎㅎ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집중하면서 힐링되었어요.



위로 올라가면 포토 테마가 나와요.
테마를 선택하면 전체 배경이 그 테마로 바껴요.
스튜디오도 있는데 그곳은 예약하고 방문해야 해요.


선택한 눈 테마예요.
안에 사슴도 걸어가니고 눈도 오고
아르떼 뮤지엄 같은 느낌이였어요.


조금 더 안으로 들어오면 틈의 포토존이 나와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다릴 경우 한 팀당 십 분을 사용할 수 있어서
호다다닥 사진을 찍었어요.


이곳도 색을 선탹할 수 있는데
저는 하얀색과 파란색을 선택해서 촬영했어요.

앞에서고도 찍고 뒤에서도 찍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강남역에 이런곳이 있다는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한층 도 올러가면 게임존이여서
게임도 하고 영화도 볼 수 있어요.


그립톡도 만들 수 있고 DIY 가방 만들기도 할 수 있어서
원하는 체험을 선택해서 하시면 되요!
충마다 직접 체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방문한 루프탑이예요.
여기는 카페처럼 운영되고 있는데 달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서 밤에는 또 하나의 포토존일 것 같아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으로
꾸며져있어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ㅎㅎ
강남역에 오신다면 방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