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군산

[군산여행] 초여름 6월에 떠난 군산여행 - 경암동철길마을

시이아 2021. 6. 24. 0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군산 경암동철길마을 포스팅 흘께요.

경암동철길마을

전북 군산시 경암동 539-4
http://kko.to/ODEMuUB4B

경암동철길마을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군산에 오면 빠질 수 없는 곳이 있죠!
바로 경암동철길마을에 방문했어요.


들어오자마자 시작되는 철길이예요.
양옆은 이제 상가가 입점해있는데 주로
추억의 놀이, 불량식품, 교복대여점이예요.


교복대여점에서 7,000원에 옷을 대여했어요!
3,000원 더 추가하면 사진도 찍어주시는데
이번에는 안했는데 다음에는 하려고요.

앞에 포토존이 있어서 한컷 찍었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예전에 왔을때는 이런게 없었는데 조금 바뀌었네요.


학교 컨셉인 존도 있었어요.
의자랑 책상이 작아서 아기자기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월요일 오전이여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주말에는 북적북적할꺼 같네요!

여유있게 철길을 배경으로 마음껏 사진을 찍었어요.
무지개 철도 라인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교복을 입고 찍을때는 뒷모습보다는 앞모습이
카라가 있어서 훨씬 예쁘거 같아요!


제가 뽑은 베스트 컷이예요.

분위기 있게 잘나왔죠?!


개인사진도 원하는만큼 찍었어요.
경암동 철길마을은 이 구역이 포토존 같네요.


쭈니도 가방들고 한 컷 찍어줬어요.
사실 가방은 대여할때는 챙기지 않았는데
길에 붙어있는 사진이 가방 들고 찍은게 예뻐서
호다닥 가져왔습니다.


이곳도 분위기 있는 포토존이예요.
예전에는 풀로 덮혀있지 않았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철길마을 입구 전철과도 한컷 찍었어요.
아파트 배경이여서 여기는 쏘쏘하네요.


교복을 반납하고 나가면서 주위를 더 열심히 봤어요.
반가운 검정 고무신도 있네요.


제가 빌린 교복대여점이예요.
안에 세라복도 있으니 원하시는거 입고
예쁜 사진 찍으세요!


머무리는 철길 영상으로 할께요.

군산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