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군산

[군산여행] 초여름 6월에 떠난 군산여행 - 선유도바다

시이아 2021. 6. 18. 0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군산 선유도 바다 포스팅 할께요.

선유도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리
http://kko.to/-MszzZBfp

선유도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선유도를 찍고 가니 너무 멋진 절경이 펼쳐져 있었어요.
군산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해 질때 오고 싶었는데 8시는 되야 해가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멋지더라고요.


둘이서 앉아서 한 컷 찍었어요.
물이 빠질 때여서 주변에서 조개 잡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도 왕년에 맛조개 좀 잡았었는데 ㅎㅎ


스냅샷도 도전해봤어요.
뭔가 어색해보아는 샷이네요.


다가가는 식으로 찍어보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인가?


어쨌든 가까워지가는 했네요.ㅎㅎ
바다 색도 너무 예쁘고 모래도 고아서
사진이 너무 잘나오더라고요.


뒤돌아서도 한컷 남겼어요.
분위기 있어 보이나요?!


짠 시그니처 포즈로도 사진 한컷 남겼어요.
이 포즈는 여행할때마다 하는거 같아요!


아까보다 조금 자연스러워진 옆모습샷 ㅎㅎ


푸른 바다 앞을 걸으니 너무 힐링되었어요.
누가 동해바다가 최고라고 하나요?!
서해바다도 정말 예쁘네요.


제가 뽑은 베스트 컷이이예요!
제 생각에는 영화 포스터 같은 느낌으로 나와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선유도 모래가 정말 곱더라고요.
돌이 없어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그림자샷을 마지막으로 선유도에서 즐겁게 놀았어요.
군산에 오신다면 선유도 들리시는걸 강추드려요!

군산 선유도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