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군산

[군산여행] 군산 선유도 주변 해물라면 - 옥돌슈퍼

시이아 2021. 6. 19.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군산 해물라면집 옥돌슈퍼 포스팅 할께요.

옥돌슈퍼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남3길 10 (옥도면 선유도리) http://kko.to/qv-1jSB4M

옥돌슈퍼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남3길 10

map.kakao.com


옥돌슈퍼를 찍고 오셔서 앞에 주차를 하고
이곳으로 들어오면 되요.


5분 거리에 바로 옥돌슈퍼를 찾을 수 있어요.
안으로만 쭉 오면 바로 보여요!


내부는 자리는 없고 과자나 라면, 치킨 주문 받는데
저는 마감 시간이 별로 안남아있을때여서
치킨은 주문하지 못했어요🥺
해물라면 가격은 8,000원였어요.


그늘막이 쳐져있는 안쪽자리예요.
역시 안쪽보다는 밖에서 먹어야 맛이 나겠죠?!


저는 앞에 쟁반책상이 있는 자리를 선택했어요.
바다에서 라면이라니 빨리 먹고 싶어서 현기증 나네요.

기다리던 해물라면이 나왔어요.
결제는 받을 때 하시면 되요!


해물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단무지까지 크윽 한 입 먹어봤어요.

맛은 그냥 신라면맛..?ㅎㅎ
슈퍼여서 그런지 해물이 우려진 맛은 아니네요.
해물은 미리 삶고 라면이 다 끓여진 후 넣은 맛이예요.
역시 이런곳은 뷰 값이 있나봐요.


그래도 바다 앞에서 오래만에 라면을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람도 하늘하늘 불고 파도소리도 들려서
평온한 마음으로 식사를 했어요.


바다 앞에서 라면 한입 어떠세요?
가격만 싸면 정말 최고일꺼 같아요.


라면을 다 먹고 바다를 보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정말 프라이빗한 뷰가 👍👍👍


앞에 예쁜 돌멩이도 많아서 하나 챙겼는데
쭈니가 버리라고 해서 버리고 왔어요.😭
앞이 다 돌멩이로 이뤄진 바다더라고요.

군산 해물라면집 옥돌슈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