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천맛집] 화담숲 주변 이천 맛집/카페 추천 - 거궁, 갤러리커피

시이아 2021. 5. 14. 05: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화담숲 주변 맛집 거궁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거궁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945 (신둔면 수남리) http://kko.to/rWoe-OyD0

거궁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945

map.kakao.com


화담숲 주변 가게를 찾으니 다 평점이 별로였어요.
그래서 화담숲 20분 거리에 위치한 거궁으로 갔어요.

카카오맵에 직원 불친절로 평점이 낮아 걱정되었지만
엄마가 다녀오셨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믿고 갔습니다!


거궁 메뉴판이예요.
저는 거궁특선 3인분을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총 45,000원입니다.


보기만해도 휘황찬란해서 상다리가 부러질 것 같아요.
반찬 갯수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먼저 나온 오늘의 죽은 녹두죽이였어요.
팥 맛이 강하게 나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통선탕수입니다.
속이 꽉 차있도 간도 딱 맞아서
밥이랑 먹기 너무 좋았어요.


동파육식 한방장육이예요.
인당 2점씩 나왔어요.
무말랭이에도 먹으면 좋지만
저는 짱아치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있어요.
된장찌개는 생각하는 맛 그대로예요.


열무김치가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맛이예요.


코다리찜이예요.
코다리찜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제가 사랑하는 간장게장입니다.
살짝 비린맛이 있긴 했지만 간장게장은
역시 밥 도둑이죠.


친구인 양념게장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살은 간장게장이 더 통통하고 많았고
맛은 양념게장 맛이 더 맛있었어요.


야채샐러드예요.
노란색 소스는 레몬의 새콤한 맛이 났어요.


다색밀전병입니다.
형형색색 색이 예뻐서 보는 맛도 있어요.
야채와 싸서 먹으면 월남쌈처럼 먹을 수 있어요!


매생이국입니다.
사진으로는 별로인데 맛은
특이하게 중독성 있는 맛이예요.


여섯가지 찬과 궁중잡채 입니다.
궁중잡채는 미리 해논거여서
그런지 말라있어서 아쉬웠어요.

여섯가지 찬 중 궁채라는 갈색 소스 찬이 신기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아삭아삭하고 새콤했어요.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의 묘미는 역시 누룽지죠.


뜨거운 물을 주어서 누룽지를 만들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줘.😀


비주얼은 그렇지만 뜨근한 누룽지와 함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어요.

어버이날이여서 할머니와 엄마께 밥을 제가 샀습니다!
다들 만족하셔서 뿌듯했어요.

직원들도 걱정한 만큼 불친절하지 않아
식사도 맛있게 했어요.

갤러리커피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945 (신둔면 수남리) http://kko.to/kqKU-hyDp

갤러리커피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945

map.kakao.com


거궁 바로 옆에 위치한 갤러리커피예요.
거궁 영수증을 들고가면 20% 할인이 된다고하여
호다닥 방문하였습니다.

하지만 기본 가격이 워낙 비싸서 할인을 받아도
다른 카페와 비슷한 가격이였어요.


갤러리커피라는 이름 답게 전시품들 있어서
구경하면서 커피를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감상적으로 꾸며져있있어요.


어떠신가요.
분위기가 괜찮아보이죠?!


밖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야외 테이블도 마려되어 있어요.


옆쪽은 접시 컵 등 다양한 공예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갬성있는 쇼파에서 사진 한장 찰칵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끼야또가 나왔어요.
가격은 9,200원 입니다.

밥과 커피를 한 번에 해결해서 좋았어요.
이천이나 화담숲에 오셔서 식사를 하신다면
거궁 추천드려요!!

이천 맛집, 카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