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탄카페] 동탄 색다른 분위기의 감성카페 - 어반리ST

시이아 2021. 5. 16. 06: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동탄 카페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어반리ST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장지동)
http://kko.to/u8xvzOyYT

어반리ST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map.kakao.com


입구부터 크기가 엄청난 어반리st입니다.
동탄 예쁜 카페로 유명하죠?


커피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메뉴판과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요!
저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2만원 넘게 빵을 사면 행사도 참여할 수 있으니까
도전해보세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오른쪽에는 냉장 보관되는
빵과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어버이날이여서 카네이션 케이크가 출시되었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빵을 계산하고 나면 오른쪽에 나이프와 접시가 있어요.
셀프로 챙기셔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내부 크기에 놀라고 테마에 놀러고
어반리st는 그동안 갔던 카페와는 차원이 달랐어요.

존이 나눠져있고 존 마다 테마가 달라
다른 카페에 온 기분이였어요.


이곳은 아이들이 색칠 공부도 할 수 있고
게임도 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애기들과 오기 너무 좋은 카페예요.


이곳은 제너럴 존입니다.
대나무가 있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예요.


네온과 함께 사진을 한 컷 찍었어요!
분위기는 완전 펍 아닌가요.

같은 카페가 맞는지 놀라워요.


이 존은 밖에도 저리가 있어요.
밤이여서 추워가지고 구경만 했는데 낮에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공간이예요.


모던존인 2층도 가보았습니다.
이곳은 노키즈존으로 분류되어 있어요.


수족관도 있는 어반리st입니다.
수족관이 있으니 당연히 아쿠아존아겠죠?ㅎㅎ
깜짝 놀랐어요. 카페에 수족관이라니


레이디존 건너편에 있는 네온에서도 사진을
찰칵 찍었습니다.
감성 최고예요!👍👍


핑크핑크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레이디존이예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베트남에 온 것 같은 이곳은 그린존이예요.
저는 이곳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조명도 이쁘고 초록초록한 색감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이곳은 게임이 준비된 존이예요.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은 카페예요.

존마다 테마도 다르고 인테리어도 달라서
완전 다른 카페에 온 것 같은 기분이예요.


저녁 시간에 가서 빵이 많이 남지 않았어요😭
그래서 카야잼 크로아상과 메이플 프로마쥬를 샀어요.
팡도르를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빵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와 특히 프로마쥬는 왜 BEST인지 알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레몬프레첼과 프로마쥬를
사가려고 했는데 그 사이 다 팔렸네요 흑흑

있을 때 사둬야해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시켰어요.
둘 다 평범한 맛이였어요.
어반리st는 분위기와 빵을 먹으러 또 오고 싶네요!

동탄 이색카페 어반리st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