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탄맛집] 봄날의 동탄 데이트/동탄 놀거리 - 동탄호수공원, 앨리스빌, 동궁찜닭

시이아 2021. 5. 15. 0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동탄 데이트 포스팅할께요!

동탄호수공원

경기 화성시 송동 54-1
http://kko.to/c5iRzhmYB

동탄호수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동탄호수공원 주차장으로 지도를 찍고 왔습니다.
주차장이 넓게 잘되어 있었어요.


지하주차장에 화장실이 있고
옆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나오면 바로 공원입니다.


흐리고 미세먼지가 많고 바람도 부는 날씨 흑
요즘 5월 날씨 왜 이러는걸까요..


그래도 호수를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새도 날라다니고 평화롭네요.


물이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아래가 살짝 보이네요.


왔으니까 인증샷을 하나 남겨줍니다.
바람을 피해 찰칵😣
피크닉도 하고 싶었는데 늦게가서 못했어요.


갑자기 분수쇼가 시작되었어요.
분수쇼를 하는디 몰랐는데 시간이 맞았나봐요.
노래와 함께 신나게 춤추는 분수를 구경했어요.


밤에 보면 더 이쁠 것 같지 않나요?
다음번에는 밤에 한번 가보려고요.


옆에 그네에 앉아서 감상했어요.
하나 아쉬운 점은 그네에 앉으면 스피커가 바로 앞에
시야를 살짝 막고 있어서 분수교 중간이 가려져요.


분수쇼와 그네와 함께 찍은 사진이예요!
예쁘게 나왔죠? 뒤에서 찍으면
또 이런 분위기가 뿜뿜이네요.

앨리스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오산동)
http://kko.to/q7pCzOyYT

맥서브_동탄앨리스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map.kakao.com


밥을 먹으러 동탄 앨리스빌로 이동했어요.
호스공원에서 20분 정도 걸렸어요.


귀여운 엘리스 모형도 있네요.

앨리스빌은 주차장이 좀 불편했어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1층에 갔더니
공간이 2개로 나눠져있었어요.

그래서 잘못 주차한줄 알고 다시 나갔는데
주차장은 하나였어요.
길을 모르시겠으면 아예 1층 밖으로 나가서
가게를 찾으시길 바래요!

동궁찜닭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 오산동 1020
http://kko.to/zbz09hmD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돌고 돌아 찾은 동궁찜닭
사실 청국장을 먹고 싶어서 토담을 가고싶었는데
가게가 문을 닫아서 찜닭을 먹기로 하였어요.


가게 안은 5테이블로 작았는데
심플하고 깔끔하게 꾸며져있었어요.


황금찜닭과 안동찜닭의 차이를 물어보니
황금찜닭은 고추장이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대요.
그래서 저는 안동찜닭을 주문했어요.

공기밥은 별도로 추가 주문을 해야해요.
안동찜닭 반마리 + 공기밥 2개해서
총 22,000원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김치와 무가 나왔어요.
찜닭집은 어디든지 밑반찬이 살짝 아쉬워요.


드디어 안동찜닭이 나왔어요!!
당면도 있고 감자도 있고 맛있는간 다 들어가 있어서
너무 신났어요.

찜닭은 항상 맛있네요.
살짝 매콤하게 해서 느끼한 맛도 없이 딱 좋았어요.
살짝 짜긴 했지만 밥이랑 먹으면 딱이였어요.


공기밥도 살밥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볶음밥이나
따로 비빌 수 있는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 끼 든든하고 만족스럽게 해결했습니다.

즐거운 동탄 데이트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