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익산

[익산여행] 초여름 6월에 떠난 익산/군산여행 - 익산교도소세트장, 함라정원

시이아 2021. 6. 7. 1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6월에 다녀온 함라정원 포스팅 할께요.

교도소세트장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성당면 와초리)
http://kko.to/SUQpivkDB

익산 교도소 세트장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map.kakao.com


익산역에서 40분 차를 타고 도착한 교도소세트장이예요.
하지만 오늘은 촬영일 휴무랍니다.

월요일도 아니고 토요일인데 촬영이라뇨😭
저같은 관광객은 주말밖에 안되는데
덕분에 밖에서 문 닫히 세트장을 보고 이동했어요.

아쉬워라..가실 때 꼭 전화해서 물어보고 가세요.
월요일 휴무지만 촬영일에도 휴무여서 언제 또
문을 닫을지 몰라요.

함라정원

전북 익산시 함라면 신대진등길 91 (함라면 신대리) http://kko.to/ze4-WXkDj

함라정원

전북 익산시 함라면 신대진등길 91

map.kakao.com


주변 카페를 부랴부랴 찾아온 함라정원리예요.
카페가 교도소세트장과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카페 중간에 저런 공간이 있길래 뭐지하면서
다가갔는데 이럴수가


카페에 또 멀이 있네요.ㅎㅎ
말이 있는줄 모르고 온 카페였는데
저는 여행가면 꼭 말있는 카페를 가네요.


말은 총 6마리가 카페에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큰 정원도 있고 포토존도 많아요.


주변 구경을 하다 카페로 들어가서
어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과 치즈 케이크
그리고 당근을 주문했어요.

이왕 온 김에 말 먹이 체험을 하려고요. ㅎㅎ


가게 내부도 완전 인스타 감성 뿜뿜이예요.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요.


그림 같지 않나요.
창문에서 보는 풍경이 그림같더라고요.


이럴때는 역시 저도 한 컷 찍어야겠죠.
감성샷 하나 찰칵 남겼어요.


꺄악 드디어 나온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더운 날씨려서 빨리 커피를 마시고 싶었어요.


와 함라정원 진짜 뭔가요.
완전 케이크 맛집입니다.

쭈니가 케이크가 너무 맛있다면서 하나 더 먹자고
한곳은 이곳이 처음이였어요.


더블치즈 케이크 꼭 드세요.
정말 후회없어요. 제가 먹어본 치즈케이크 중
탑 쓰리 안에 드는 치즈케이크예요.


당근을 들고 말한테 먹이주기 체험도하
공원을 둘러보러 나왔어요.


이름이 생각 안나는데 유명 포토존이 생각나는 뷰예요.
아직 나무가 작아서 아쉽지만 더 크면
훨씬 예쁘게 찍힐 것 같아요!


말이 생각보다 커서 무서웠는데
당근만 잘 먹더라고요.

아이들과 오기도 너무 좋은 함라정원에서
완전 힐링했어요.

익산 말도 있는 함라정원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