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익산

[익산여행] 초여름 6월에 떠난 익산/군산여행 - 왕궁리유적

시이아 2021. 6. 12.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이아입니다!
오늘은 익산/군산여행 왕궁리유적 포스팅 할께요!

왕궁리유적

전북 익산시 왕궁면 왕궁리 631-30
http://kko.to/xZ1OXMBfM

왕궁리유적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서동생가터와 5분 거리에 위치한 왕궁리유적에 왔어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를 하고 들어왔는데
5층 석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곳이 있더라고요.

저도 액자 속으로 들어가 인증샷 찰칵 남겼어요.


사진을 찍고 올라갔는데 오른쪽에서 보는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어떤 아저씨가 계속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계셔서
저도 이쪽으로 온건데 아저씨 완전 👍👍


덕분에 프사감 하나 건졌습니다!
마침 해도 저물고 있어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5츨 석탑 앞에서도 한장 찍었어요.
초록초록한 잔디 때문인지 너무 예쁘더라고요.


익산도 정말 역사의 도시인거 같아요.
터의 흔적이 많이 남아있네요.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덧 해가 저물었어요.
해 지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련해지더라고요.


마침 제가 방문한 날이 토요일이였는데
토요일마다 백제왕궁달빛공연을 진행한대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우리나라 전통악기로 듣는 순간
너무 좋아서 저도 모르게 자리에 착석해버렸습니다.


지금도 계속 하고 있으니 익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들리셔서 공연 보시을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공연 시작 전 마그네슘 물도 나눠주세요.
친환경 물통이여서 더 좋더라고요.


길도 예쁘게 등으로 꾸며져 있고
좋은 노래도 듣고 너무 즐거웠던 익산여행이였어요.

익산 왕궁리유적 리뷰 끝!

반응형